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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제안서

이기는 것이 바로 경쟁력입니다.
회사의 사활이 걸려있는 중요한 입찰! 철저한 준비로 반드시 승리를 해야 합니다. 경쟁력을 갖춰야 경쟁에서 이기는 것이 아니라, 경쟁에서 이기는 것이 바로 경쟁력을 갖추는 것입니다. 선영은 3400건의 실전 경험과, 84% 이상의 검증된 제안 성공률을 통해 극한의 경쟁을 이기고, 반드시 승리하는 길을 제시합니다.

전략적 제안서란?

  • RFP 요건을 채우는데 급급한 제안서가 아니라, 드러나지 않은 비공식적 이슈에도 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즉, 전략적 사고를 통해 발주처의 숨겨진 니즈까지 발굴하여 터치해 주어야 합니다. 또한, 고객 관점에서 경쟁사가 줄 수 없는 차별화된 가치발굴 및 흔들리는 고객의 마음을 타격할 감성터치가 담길 때 비로소 성공수주를 담보하는 전략적 제안서가 완성됩니다.

전략적 제안서 01

전략적 제안서 02

컨설팅 프로세스

  • 검증된 제안개발 프로세스와 방법론의 이해
    선영의 컨설턴트가 고객사 TFT와 함께 제안서 개발 프로세스에 참여함으로써 제안서 개발의 세부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선영만의 특화된 제안서 개발 방법론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제안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새로운 관점 확보
    고객사 TFT 구성원들의 역량향상을 통해 제안서에 대한 시각에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납니다. 좋은 제안서란 어떤 것 인지, 보다 더 나은 제안서를 보는 시각의 확보로 기존과 차별화된 전략적 제안서,고객 관점의 제안서를 개발할 수 있게 됩니다.

전략적 제안서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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